메이즈 주식회사, 지역 언론사와의 업무협약 체결 2022-10-14
메이즈 주식회사(대표 송기선)은 17일 하남스타트업캠퍼스에서 하남지역언론사인 하남경제신문(발행인 이상협)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언론사와의 협업을 통해 스타트업 기업이 겪고 있는 어려움인 언론 홍보, 마케팅 및 판로개척을 해결하고, 더 나아가 공동 사업으로 매출 확대를 증진하기 위함이다.
이번 업무협약 내용은 ▲경영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교환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추진 ▲공동행사 개최(홍보 및 마케팅) ▲ 신규 사업의 타당성 검토를 위한 조사 및 연구 ▲국내외 자료조사 등 총 9가지 이다.
송기선 대표는 "이제 막 설립되어 하남스타트업캠퍼스에 입주한 신생 스타트업인 저희 메이즈의 비전과 가치를 알아봐 준 이상협 대표님께 큰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양사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생시키기 위해 메이즈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입주기업으로서 업력이 얼마 안 되는 하남의 스타트업들에게 하남도시공사 또는 하남시측에서 특별 융자/보증 등 금융지원을 전폭적으로 해주시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싶고 빠른 속도로 사업을 전개하고 싶은 하남의 스타트업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상협 발행인은 "하남시는 최근 20여개가 넘는 지식산업센터가 설립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입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내 상공회의소가 없어 하남시로 이전하는 기업들이 정착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특히 스타트업 기업들은 사업초기 금융지원, 노무, 세무, 회계 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부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보니, 지역언론사로서 얻을 수 있는 정보력을 바탕으로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역할을 해 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