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경제신문, 서울온정치과의원과 제휴 협약 진행 2022-10-14
하남경제신문(발행인 이상협)은 21일 하남시 신장동에 위치한 서울온정치과의원(대표원장 김동민)과 당사 회원들을 위한 제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온정치과의원은 지난 2020년 개원하였으며, 국가 공인한 보존과, 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4인 대표원장의 전문적인 지식과 숙력된 기술과 경험을 협진하여 최적의 치료 결과와 전문적인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존, 치주치료부터 개인별 맞춤형 임플란트 치료, 이상적인 기능교합을 만드는 교정치료까지 치과 진료에 관한 모든 치료를 통합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협약은 양측간의 교류 및 사업의 추진에 필요한 사항과 의료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상호 지원과 협력을 목적으로 진행했다.
김동민 대표원장은 "지역 언론사인 하남경제신문과 제휴 협약을 통해 새로운 의료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시민과 제휴를 맺게 된 하남경제신문 회원들분께도 믿음을 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상협 발행인은 "저희 신문사 회원들께 이번 제휴를 통해 지역 의료기관에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김동민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서로가 WIN-WIN 할 수 있는 파트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경제신문은 지난 4월 결성된 후원회에 7월 22일 현재 154여명의 회원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WIN-WIN Project'를 통해 정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남시 지역을 기반으로 제휴 협약을 맺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구도를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