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경제신문's 문화충전소, 「하남시민과 함께 하는 소확행, 두번째 이야기」성황리에 마쳐 2022-10-14
하남경제신문(발행인 이상협)은 지난 27일 덕풍교 공연장에서 「하남시민과 함께 하는 소확행 , 두번째 이야기」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월 27일 「하남시민과 함께 하는 소확행 이야기」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하남시한마음 예술봉사단 장미숙 단장이 사회를 맡았다.
공연 30분 전부터 하남고고장구를 시작으로 가요 뿐만 아니라 아코드, 색소폰, 올겐 등의 연주, 민요와 진도북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어지면서 행사의 질을 높혔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출연진는 ▲가수겸 영화배우 이성재 ▲팝송강사 미스터홍 ▲ 가수 서권선 ▲ 가수 해령 ▲가수 기준 ▲가수 서혜린 ▲아코드 이재광 ▲색소폰 윤태성 ▲하남고고장구 이승연 ▲ 진도북춤 이근복 ▲ 진행자 겸 가수 장미숙이 참여했으며, 3시간동안 이어진 공연에 출연진 외 현장에서 하남시민들이 적극 함께 참여하여 노래를 부르는 등 기획 취지에 맞게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 홈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참여 후기를 남기거나 적극적인 참여를 했던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였다.
특히, 현장에서 노래를 부른 시민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청정원 추석선물 세트로 지급하였다.
김 모 시민은 "지난번 행사도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기억이 있어 한번 더 나오게 되었다"며, "지난번 보다 더 멋진 무대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노래를 부른 한 참여자는 "일반 시민의 한 사람으로 이런 무대에 오른 다는 것은 생각도 못해봤다."며,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해줘서 진짜 가수가 된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고는 "지역언론사에서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준 것만으로도 좋은데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니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낸거 같다"고 말했다.
이상협 발행인은 "지난 5월 진행했던 1회 행사를 치르고 이번 행사를 보다 멋지게 준비하려고 더 많은 신경을 썼다."며, "출연자가 서고 싶은 행사, 시민이 참여하고 싶은 행사, 후원사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3회, 4회 행사도 준비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 모든 것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하남시민들 덕분이다"라며, "이번 행사 후원사 기업인들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사진과 동영상은 일주일 후 행사 홈페이지에서 게재할 예정이다.
행사 홈페이지 : http://www.buskinghanam.com
<행사 후원사>
하나로렌탈, (주)유진양산, 미스틱레진아트, (주)이존엠,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주)베스트코퍼레이션, (주)폴리테크, 도미나루터제빵소, 김영희문화예술힐링교육원